[보청기노트] 고객관리 상세화면 업데이트 외 안내 - 화면구성 완전 수정 > 업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보청기노트] 고객관리 상세화면 업데이트 외 안내 - 화면구성 완전 수정 > 업데이트
[보청기노트] 고객관리 상세화면 업데이트 외 안내 - 화면구성 완전 수정 > 업데이트
   커뮤니티    업데이트
업데이트
업데이트

[보청기노트] 고객관리 상세화면 업데이트 외 안내 - 화면구성 완전 수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웹 작성일20-06-04 16:56 조회2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기드온웹솔루션입니다.



보청기노트의 화면구성 및 사용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1. 고객관리 상세화면 업데이트

기존 좌우 3단계 블럭과 상화로 구분되어 배치되었던 고객관리 정보들이 위에서 아래로 블럭정렬된 단순화 구조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각 블럭의 상단에 네비게이션 버튼이 존재하여 클릭시 해당 블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존 방식 

- 기존 좌 3단, 상하 블럭 구조


변경 후 

- 상하 블럭 구조로 단순화

- 각 블럭 네비게이션 버튼 클릭 해당 블럭으로 바로 이동 기능 추가


204a71d8cee88152cfe28e633bb6c606_1591257283_505.jpg
 


2. 고객관리 상세화면 출력 순서 설정

위 1번 업데이트로 진행되면서 고객관리 정보의 각 블럭을 나의 업무성격에 맞게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단메뉴 [ 서비스관리 > 서비스관리 ] 의 "고객관리 - 상세화면 출력 순서 설정" 기능에서

출력하고 싶은 순서의 번호를 입력하여 저장하면됩니다.


204a71d8cee88152cfe28e633bb6c606_1591257295_4307.jpg
 



3. 고객관리 상태 값 추가

- 기존 상태값에 "환불", "취소", "말소" 값이 추가되었습니다.

말소(사망) 선택되나 저장 시  "말소" 기록됩니다.






더욱 발전하는 보청기노트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