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센터 고객관리 프로그램 보청기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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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 전문센터 고객관리 프로그램 보청기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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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노트

보청기 전문센터 고객관리 프로그램 보청기노트

"보청기 전문센터 고객관리 프로그램, 보청기노트"



보청기고객관리는 오직 보청기전문센터의 고객관리를 위한 특별한 솔루션입니다.

보청기 판매와 고객의 관리를 체계적으로 운영하여 센터 업무효율을 높이고 고객만족을 높여 수익도 높이는 최적의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보청기고객관리는 기드온웹솔루션이 서비스하는 이지홈피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홈페이지를 쉽고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지홈피 솔루션은 홈페이지의 디자인에 포함된 로고, 슬라이드, 배너 등 가종 이미지를 관리자 페이지의 배너관리(이미지관리) 메뉴를 사용하여 매우 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핵심입니다.

또한 메뉴관리, 페이지관리, 게시판관리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의 내용을 내 마음대로 추가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고객관리로 보청기 고객관리 프로그램부터 홈페이지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저렴한 가격에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고객관리


고객의 명단을 관리하세요. 고객목록에서 단체문자 또는 개별문자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본정보와 착용정보, 보장구정보, 결제정보, 상담이력, 검사이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상담이력을 등록하여 고객이 언제, 어떤 사유로 방문하였고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았는지 기록하여 향후 고객의 요청으로부터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만족을 높이세요.

검사이력을 등록하면 그래프로고 보기 쉽게 표시해줍니다. 고객이 방문할때마다 서류를 찾아 살펴보지마시고 언제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도록 보청기고객관리 솔루션을 이용해보세요.


고객정보를 엑셀파일로 일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명단을 엑셀파일로 다운로드하여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보장구신청확인(1개월)


2019년부터 시행되는 보청구 구입일로부터 1개월 후 보장구 검수 정책에 맞추어 제공되는 특별한 알림 목록 기능입니다.

고객정보에 등록된 보장구구입일로부터 1개월이 지나면 알림 목록을 활용해 보장구신청해야하는 고객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장구검수완료구분을 신청대기, 서류접수, 완료 3단계로 구분하여 관리합니다.



 


보장구기간조회(5년)


보장구구입일로부터 5년이 경과되어 보장구갱신대상이 되는 고객의 정보를 알림 목록으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갱신알림일을 기준으로 3개월이 남은 고객정보부터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관리


고객관리에서 상담내용을 작성하여 관리합니다. 상담일자, 담당자, 상담구분, 내용을 작성하여 누가, 언제, 어떤 내용의 상담을 하였고 특이사항은 무엇이었는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된 상담내용은 모든 고객의 상담내용이 모여있는 상담관리에서 조회하여 간편히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검사이력


고객관리에서 검사이력을 작성하여 관리합니다.

검사일자, 순음평균, 어음평균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사문서를 스캔하거나 사진촬영하여 등록할수있는 첨부파일기능도 제공합니다.

순음검사와 어음검사는 오른쪽, 왼쪽이 별도 관리됩니다.

순음검사의 경우 기도검사, 골도검사의 값을 입력하면 그래프로 알기쉽게 표시해줍니다.




 



결제내역


고객관리에서 결제내역을 등록관리 합니다.

보청기 구입금액과 기타 서비스(배터리,수리 등)의 고객 결제 내역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결제방법에 따라 현금, 카드, 복합결제를 관리하고, 현금영수증, 의료비공제 내역 등의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 구입금액의 경우 보장구금액과 합산하여 고객부담금과 미수금을 자동계산하여 알려줍니다.

모든 고객의 결제내역을 결제목록 메뉴에서 손쉽게 조회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고객관리 항목 안내


고객관리의 편리함을 위해 위에 설명한 항목이외에도 보청기 양이 착용정보(브랜드,제품,형태,베터리 외)와 보장구정보, 환불정보, 기타정보(사진,담당자,방문경로) 등을 등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개의 모든 정보는 복잡한 입력단계가 필요하지 않고 직접 입력하거나 간단히 선택하여 입력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스케줄러


보청기 고객관리 솔루션을 스케줄를 통해 이달의 판매수량, 상담건수, 보장구알림 건수외 주요일정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달력형태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스케줄러에서 항목을 선택하면 해당 조회목록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요일정의 경우 스케줄관리 메뉴를 통해 직접 입력관리할 수 있습니다.



 


한줄메모


한줄메모 기능은 통해 주요 메뉴상단에 항상 내용을 게시해둘 수 있습니다.

이달의 목표, 직원간의 주요 알림 정보 등을 기록하여 수시로 확인할 수 있는 한줄메모를 활용해보세요. 최근 3개의 메모를 항상 표시해줍니다.

한줄메모는 보청기고객관리 관리자 처음화면인 스케줄러와, 고객관리, 상담관리, 결제관리 화면 상단에 항상 표시됩니다.



 


엑셀다운로드


고객의 전체명단 다운로드, 전체명단 중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만 다운로드, 기간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동안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정보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해당 기능을 통해 고객명단을 엑셀다운로드하여 활용하세요.

엑셀다운로드 메뉴가 분리된 이유는 사업정보 보호를 위해 권한이 부여된 특정관리자만 접근할 수 있도록 권한관리를 통해 이용하기 위해서입니다.



 


통계


고개관리 정보를 기준으로 조회기간동안의 판매수량, 보장구금액, 고객지출 등 매출합계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통계기능이 제공됩니다.



보청기고객관리는 고객정보를 독립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


웹 기반의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사의 대부분의 서비스는 포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포탈서비스란? 하나의 사이트에 아이디를 발급받아 여러 사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청기고객관리는 포털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보청기고객관리는 특별하게 고객님의 웹호스팅에서만 혼자 이용하실 수 있도록 구축 운영됩니다.

타사의 관리 웹 서비스 처럼 한 개의 사이트에 여러업체의 데이터가 모여있지 않기때문에 내 데이터가 노출될 염려가 없습니다.




보청기고객관리는 지금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보청기고객관리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개선되고 있습니다.

업계동향과 법률 변화 등의 다양함에 맞추어 변화되어야 지속적으로 이용가능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프로그램으로 성장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금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다 하고도 보청기고객관리는 저렴합니다.


보청기고객관리는 월 30,000원(부가세별도)의 비용으로 위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비용은 서버관리, 오류처리, 긴급대응 등 기술지원 서비스는 기본제공되며 서버 및 네트워크/도메인 이용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백마디 말보다 한번 써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보청기고객관리 데모 체험사이트는 24시간 열려있습니다.


보청기고객관리 체험하기

http://g4.gweb.kr



보청기고객관리는 동영상 사용설명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메뉴 동영상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단 몇분이면 이미 전문가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gideonwebsolution.kr/gwbbs/board.php?bo_table=youtube&wr_id=18&me_co=60






문의방법

전화 042-300-0032

또는 아래 카톡 문의

또는 jinsuseok@naver.com 이메일 문의


로 자유롭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